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조달" - 총 15개 기사 (1/1 페이지)
Sage Geosystems Raises Over $97 Million To Deploy World’s First Commercial Pressure Geothermal Power Generation Facility
Sage Geosystems가 세계 최초의 상업용 압력 지열 발전 시설 구축을 위해 9700만 달러 이상을 투자 유치했다. Ormat Technologies와 Carbon Direct Capital이 시리즈 B 자금 조달을 공동 주도한다. Sage의 차세대 지열 발전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한다.
기사 원문 보기
Yunda secures financing for Saudi Yanbu wind farm
Yunda가 사우디아라비아 얀부 풍력 발전소 건설 자금 조달을 확보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추진에 기여한다. 중동 지역 풍력 에너지 시장의 성장을 보여준다.
기사 원문 보기
Global solar corporate funding reached $22.2 billion in 2025
2025년 전 세계 태양광 기업 자금 조달액은 222억 달러로 감소하여 2020년 이후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 거래 건수는 2017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Mercom Capital Group은 투자자들이 정책 불확실성, 무역 압력 및 높은 자금 조달 비용으로 인해 더 작고 위험이 적으며 실행 준비가 된 프로젝트를 선호했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2025년 배전반 조달시장, 지투파워·일렉콤·서전기전 ‘빅3’ 주도
2025년 배전반 조달시장에서 지투파워가 약 384억원의 매출로 1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일렉콤이 약 347억원으로 2위, 서전기전이 약 260억원으로 3위를 기록했다. 전체 조달시장 규모는 약 7881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배전반 업계 전체는 녹록지 않은 한 해였다.
기사 원문 보기
Easing the transformer procurement bottleneck
Anza의 변압기 조달 서비스는 미국 연방 정책에 의해 부과된 새로운 마감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태양광 개발자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서비스는 변압기 조달 병목 현상을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미국 태양광 산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사 원문 보기
Green bridge loan backs Kassø e-methanol
Kassø e-메탄올 프로젝트에 대한 그린 브릿지론이 지원된다. 친환경 프로젝트 자금 조달에 대한 내용이다. 구체적인 조건이나 규모는 명시되지 않았다.
기사 원문 보기
ENGIE, Masdar seal funding for 1.5GW Khazna solar
ENGIE와 Masdar가 1.5GW Khazna 태양광 발전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 프로젝트는 대규모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이다. 자금 조달 완료는 프로젝트 진행에 중요한 단계이다.
기사 원문 보기
새해 보험사 채권발행 '한파' 전망…기본자본 관리 '시험대'
지난해 보험사 채권 발행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으나, 올해는 채권 발행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기본자본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보험사들의 자본관리 능력이 시험대에 오를 것이다. 채권 발행 한파는 보험사들의 자본 조달에 영향을 미쳐 경영 환경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egg Power secures up to £400m financing
egg Power가 최대 4억 파운드의 자금 조달을 확보했다. egg Power는 에너지 관련 회사로 추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 명시되어 있지 않다.
기사 원문 보기
조달청, 2026년 공공조달분야 국가기술자격 최초 시행 앞두고 표준교재 발간
조달청이 2026년 최초로 시행되는 공공조달분야 국가기술자격 검정시험 대비 표준교재를 발간했다. 1차 시험은 10월 3일, 2차 시험은 11월 14일에 예정되어 있다. 표준교재는 조달청 누리집 등에 게재되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강한기업) 태강테크원, “조달시장서 ‘안전한 분전반 전문기업’으로 평가받겠다”
태강테크원은 분전반 전문 기업으로, 성능인증 획득을 통해 안전 제품으로 차별화를 이루어 조달시장에 진입했다. 결로 및 이물질에 의한 단락사고 방지 구조를 갖춘 분전반으로 성능인증을 획득했다. 2025년 LH 사업을 수주했으며, 2026년에는 추가 수주를 기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Maryland lawmakers introduce bill to deploy 4 GW of solar
메릴랜드 주 의원들은 4GW 규모의 태양광 발전 용량을 구축하기 위한 법안을 도입했다. 이 법안은 경쟁적인 조달과 주 인센티브 현대화를 통해 발전 용량을 확대하고 요금 납부자의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ffordable Solar Act는 메릴랜드 주의 태양광 에너지 산업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원문 보기
모빌린트, MLX-A1·MLA100 조달청 혁신제품 등록
모빌린트의 AI 솔루션 MLX-A1과 MLA100이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등록되었다. 혁신장터에 공식 등록되어 공공기관 대상 엣지 AI 실증 및 도입이 본격화될 예정이다. 높은 비용과 전력 소모 문제로 AI 도입에 어려움을 겪어온 공공기관과 기업에 국산 AI 솔루션 도입 기회를 제공한다.
기사 원문 보기
Bank trio seals €135m Encavis Spain financing
은행 3사가 Encavis의 스페인 자금 조달을 위해 1억 3500만 유로를 지원한다. 자금은 Encavis의 스페인 내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융 지원을 통해 Encavis의 스페인 시장 확대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기사 원문 보기
Apex seals $2.8bn for 670MW US hat-trick
Apex가 670MW 규모의 미국 내 3개 프로젝트를 위해 28억 달러의 자금 조달에 성공했다. 이는 Apex의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개발 능력을 입증한다. 해당 프로젝트들은 미국의 청정에너지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