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삼성전기" - 총 6개 기사 (1/1 페이지)
삼성전기, 연매출 첫 11조 돌파…AI·전장 중심 고성장 잇는다
삼성전기가 AI 및 전장 분야 고사양 제품 공급 확대로 연매출 11조원을 첫 돌파했다. 2025년 매출은 11조3145억원, 영업이익은 9133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AI 서버와 전장 분야를 중심으로 투자를 확대하여 중장기 성장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기 “휴머노이드 협력 확대”…카메라 모듈 차별화
삼성전기는 카메라 모듈 사업에서 IT 및 전장용 고부가 제품 중심으로 차별화를 추진한다. 휴머노이드 등 신규 분야에서 글로벌 고객사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실적 개선을 목표로 한다. 장거리 3D 센싱 기술 등 핵심 부품 기술을 바탕으로 피지컬 AI용 차세대 솔루션을 확보하고 매출 성과로 연결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기 “올해 설비투자 확대…AI 서버·전장·로봇 선제 공략”
삼성전기가 AI 서버, 전장, 로봇 등 고성장 분야 수요 대응을 위해 설비투자를 확대한다. 2025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투자 확대 계획을 밝혔다. MLCC, FC-BGA 등 핵심 부품 사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기 MLCC 출하 두자릿수 증가…가동률 유지 전망
삼성전기는 4분기 AI 서버 및 전장용 수요 증가로 MLCC 출하량이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AI 관련 수요가 지속되면서 가동률이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안정적인 수요 대응을 위해 설비투자를 확대하고 생산성 개선을 추진해 왔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기 FC-BGA 하반기 풀가동 눈앞…캐파 증설 시사
삼성전기의 FC-BGA 사업이 하반기 풀가동을 눈앞에 두고 있다. 고객 요청과 수급 상황에 따라 생산능력 증설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하이퍼스케일러 기업의 데이터센터 증설 투자로 고성능 반도체 수요가 증가했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기, 작년 4분기 영업익 2395억…연간 매출은 ‘역대 최대’
삼성전기는 2025년 4분기에 매출 2조 9021억원, 영업이익 2395억원을 기록했다. 2025년 연간 매출은 11조 3145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AI·서버 및 파워용 MLCC 공급 확대로 컴포넌트 부문 매출이 증가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