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법안" - 총 4개 기사 (1/1 페이지)
The EU's new AI rulebook will affect businesses and consumers in the UK, too
브렉시트 이후에도 영국의 기업, 규제 기관, 시민들은 EU의 인공지능법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EU의 인공지능법은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디지털 법안 중 하나이며, 영국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영국은 EU의 인공지능법을 이해하고 준수해야 하며, 관련 정책 및 규정을 검토해야 한다.
기사 원문 보기
‘표시 없는 AI’가 키운 딥페이크 범람 막는다
조인철 의원이 AI 생성물 표시제 도입과 허위·과장 AI 광고에 대한 신속 대응을 골자로 한 법안을 대표발의했다. 딥페이크 등 AI 생성물의 확산에 대한 유통 단계 규제 장치 미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함이다.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은 AI 생성물 표시 의무를 부과하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설치법 개정안은 AI 광고에 대한 규제를 강화한다.
기사 원문 보기
Lloyd Alter Advocates For Intelligent Speed Assistance
뉴욕 주에서 반복적인 과속 위반자를 대상으로 지능형 속도 지원 시스템을 의무화하는 법안을 지지하고 있다. 로이드 알터는 지능형 속도 지원 시스템을 옹호한다. 이 시스템은 교통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여야, 민생법안 처리했지만…野, 2차 종합 특검법 필리버스터
여야가 민생법안 일부를 처리했지만, 야당은 2차 종합특검법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진행했다. '윤석열·김건희에 의한 내란·외환 및 국정농단 행위의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검사 임명 등에 관한 법률'이 필리버스터 대상이다. 여야 간의 정치적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