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리니지" - 총 5개 기사 (1/1 페이지)
[게임브리핑]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서버 증설 외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클래식 서버 수용 인원을 늘리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리니지 클래식은 이용자 몰림으로 서버를 세 차례에 걸쳐 추가했다.
기사 원문 보기
NCSOFT revives subscription model after 7 years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클래식'에 월정액 구독 모델을 7년 만에 다시 도입한다.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수익 모델에서 구독 모델로 전환될지 주목된다. 이번 변화가 국내 게임 시장의 과금 구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 원문 보기
7년 만에 부활한 월정액제… 엔씨소프트, 확률형 BM 트렌드 바꿀까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클래식’에 월정액제 BM을 7년 만에 부활시켰다.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과금 구조에 변화가 생길지 주목된다. 2월 7일 사전 출시되며, 11일부터 월정액 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게임브리핑] 엔씨 ‘리니지 클래식’ 사전 캐릭터 생성 3차 오픈 외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클래식’의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를 3차로 오픈한다. 위메이드맥스의 ‘미드나잇 워커스’가 스팀 위시리스트 30만을 돌파했다. 리니지 클래식은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후 서버가 조기 마감되었다.
기사 원문 보기
'동접 526명'이 뉴스가 되던 시절... K-MMORPG 전성기를 연 리니지의 시작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클래식' 출시를 앞두고, K-MMORPG의 상징인 리니지의 초창기 감성이 재조명받고 있다. 리니지는 '린저씨'라는 고유명사를 탄생시키며 한국 게임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 초기 리니지는 동시 접속자 수 526명이 뉴스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