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연도
인기 키워드
정렬
필터 적용됨:
"국민의힘"
-
총 9개 기사 (1/1 페이지)
국민의힘은 통일교 게이트·공천 헌금 의혹 등 '쌍특검' 추진을 내걸고 이번 주말 대국민 호소 투쟁에 나서기로 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시스템 에러 교정을 위한 개혁 투쟁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노란봉투법 1년 유예도 제안했다.
기사 원문 보기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만나 국민의힘과 개혁신당 간 공동 투쟁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장 대표가 양당 공조를 지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7일째 단식 농성 중인 장 대표를 위로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조기 귀국했다.
기사 원문 보기
국민의힘은 청와대 앞에서 '통일교 게이트·더불어민주당 공천 헌금 의혹'에 대한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는 규탄대회를 개최했다.
송언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지도부와 의원들이 참석하여 이재명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을 압박했다.
쌍특검 수용을 요구하며 정부와 여당에 대한 비판을 강화했다.
기사 원문 보기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통일교·공천헌금 '쌍특검' 수용을 요구하며 닷새째 단식을 이어가고 있다.
장 대표는 "목숨 바쳐 싸우겠다는 처음 각오를 꺾지 않겠다"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김재원 전 최고위원이 단식에 합류하여 장 대표를 지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국민의힘 새 당명 공모에 총 1만700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다.
접수된 새 당명에는 '국민', '자유', '공화' 등 키워드가 다수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지층을 확대하고자 한다.
기사 원문 보기
한동훈 전 대표는 당의 징계 추진에 대해 국민과 당원에게 송구한 마음을 표했다.
징계 추진이 조작 및 정치 보복이라고 주장했다.
당을 이끌던 책임 있는 정치인으로서 상황이 악화된 점을 안타까워했다.
기사 원문 보기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쌍특검' 수용을 요구하며 단식 투쟁을 나흘째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를 과도한 정치 행위라고 비판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진실 규명을 위한 행동이라며 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여야 간 공방이 격화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국민의힘은 이재명 대통령에게 국정 기조 전환을 위한 여야 영수회담을 제안했다.
송언석 원내대표는 오찬 쇼가 아니라 국정 현안 논의가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회담을 통해 국정 운영의 방향성을 재정립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