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가입" - 총 4개 기사 (1/1 페이지)
‘팔기는 하는데’… 보험사, 온라인 실손보험 가입 사실상 개점휴업
실손보험 온라인 가입률이 여전히 저조하며, 보험사들이 까다로운 인수 기준으로 가입을 제한하고 있다. 제도적으로는 실손 단독 가입이 허용되었지만, 온라인 채널 운영이 제한적이라 소비자 체감도가 낮다. 지난해 상반기 기준 다이렉트 채널을 통한 실손보험 가입은 전체의 7.7% 수준에 불과하다.
기사 원문 보기
넷플릭스 작년 4분기 매출 18%↑…가입자 3억2500만명
넷플릭스의 작년 4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7.6% 증가하여 시장 예상치를 소폭 상회했다. 넷플릭스 작년 4분기 매출은 120억5100만달러(17조7294억원), 주당순이익(EPS)은 0. 넷플릭스 가입자는 3억2500만명으로 증가했다.
기사 원문 보기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통신사 해킹 사태 이후 LG유플러스가 가입자 33만 명 이상을 유치하며 최대 수혜를 입었다. 경쟁사의 위약금 면제 정책을 활용한 결과이다. LG유플러스 역시 정보유출 은폐 의혹으로 수사를 받고 있어 해킹 리스크가 여전히 존재한다.
기사 원문 보기
EU's impending accession to rights convention resembles a 3D puzzle, says research
유럽연합의 유럽인권협약 가입은 여러 중요 요소들의 합의가 필요한 복잡한 3차원 퍼즐과 같다고 연구는 제시한다. 협약 가입에는 법적, 정치적, 제도적 측면에서 해결해야 할 다양한 과제가 존재한다. 연구는 가입 과정의 복잡성을 강조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 간의 신중한 고려와 협력이 필요함을 시사한다.
기사 원문 보기